장윤정 결혼준비 “너무 복잡…두번 가면 안되지 않나”

기사입력 2013-06-03 09:30


장윤정 결혼준비

가수 장윤정이 결혼을 앞두고 결혼준비의 고충을 토로했다.

2일 방송된 SBS '도전 1000곡'에서 MC장윤정은 "결혼 준비하는 것이 너무 힘이 들다"며 고충을 토로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MC이휘재는 장윤정을 향해 "아줌마가 되는 날이 얼마 남지 않았다"며 26일 남은 장윤정의 결혼식을 언급했다. 이에 장윤정은 "결혼 준비가 이렇게 복잡한지 처음 알았다"고 답했다.

이어 MC이휘재가 "예단과 결혼 준비는 잘 되가나"하고 묻자, 장윤정은 "너무 복잡해서 힘이 들다. 정말 큰일이다"며 고충을 토로했다.

이에 MC이휘재가 "두 번은 못 가겠다"고 농담을 하자 장윤정은 "힘이 안 들어도 두 번 가면 안 되지 않나. 잘 살겠다"며 센스 있는 답변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휘재는 "장윤정에게 진짜 사랑은 단 한 명, 도경완 밖에 없지 않느냐"고 말하자, 장윤정은 카메라를 향해 도경완에 손키스를 날려 부러움을 샀다.

한편 이날 '도전 1000곡'에서는 2PM 우영, 준케이, 소찬휘, 채리나, 서수남, 성우 김현심, 이현경, 이현영 자매, 이파니, 서성민 부부, 오프로드 시환,리오, 이블 세이,율, 한민관, 조세호, 남창희가 출연해 화려한 노래솜씨를 뽐냈으며 이현경, 이현영 자매가 1등을 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