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고은, 전 남친 박준형 언급 "공개연애 안 할래"

최종수정 2013-06-07 09:50

한고은 박준형

배우 한고은이 자신의 과거 연애사를 밝혔다.

지난 6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무릎팍 도사'에 출연한 한고은은 과거에 교제했던 그룹 g.o.d의 박준형에 대해 언급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방송에서 MC 강호동이 "아이돌 그룹의 제일 큰 형님과 사귀지 않았냐"라며 한고은의 과거 연애사를 조심스럽게 꺼내자, 한고은은 "박준형 씨잌 그렇다"라며 전 남자친구의 이름을 직접 말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축구선수 샤샤와의 열애설에 대해서는 "그 친구와는 사귀지 않았다. 외국정서를 공유하며 친해졌을 뿐 이었다"라며 "아니라고 할 때마다 부풀려지는 소문에 좀 화가 났었다"라고 당시의 심경을 전하기도 했다.

이어 한고은은 "지금은 공개연애를 하지 않겠다고 말한다. 차라리 결혼 발표를 하는 게 나을 것 같다. '거짓말할 이유가 없다'고 생각했는데 제 오산이었던 것 같다"라며 "공개적으로 알려진 상태에서 헤어지면 잔해들이 주홍글씨처럼 남는다. 저에겐 좋은 추억일 수 있겠지만 또 다른 사랑을 시작할 때 이런 잔해를 갖고 시작해야 하는 게 불편하다"고 공개연애에 대한 생각을 솔직하게 전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한고은은 결혼 계획에 대해 전해 눈길을 끌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