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조, 근황 공개…무표정함도 신비로 승화

기사입력 2013-06-07 17:11


<사진=요조 페이스북>

가수 요조가 자신의 근황을 공개했다.

요조는 지난 4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W화보 촬영, 매직 스트로베리 사운드 대표로 옥상달빛 윤주 세진과 함께, 즐거운 촬영"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요조를 앞머리를 눈까지 덮은 채 긴 머리를 질끈 묶은 헤어스타일을 선보였다. 이어 눈은 아래로 내린 채 무표정한 표정을 짓고 있어 신비로운 매력을 뽐냈다. 또 하얀색 긴 셔츠 위에 회색 재킷을 입은 요조는 무표정인 모습에도 양 손가락으로는 브이자를 그리고 있어 손가락으로 나마 기쁜 마음을 표현한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요조 양 옆으로 여성 듀오 옥상달빛의 김윤주 박세진가 카메라를 향해 시크한 눈빛을 내 보이거나, 눈빛을 바닥을 향한 채 묘한 표정을 짓고 있어 이들의 조합에 눈길을 끌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표정들이 시크 하네요" "아, 난해하다는..." "요조인지 못 알아봤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지난 6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는 이효리가 출연해 이상순과의 연애 담에 대해 전하는 중 이상순의 전 여자 친구인 요조를 언급해 요조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렸다. 이와 함께 출연한 윤승아 역시 공개연인인 김무열과의 애칭을 공개하는 등 김무열 또한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높은 관심을 끌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