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범균 결혼, "아름다운 아이도..." 그는 누구?

기사입력 2013-06-17 19:34



개그맨 정범균이 혼전임신 소식을 당당히 고백하자, 정범균에 네티즌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17일 정범균 소속사 TN엔터테인먼트 측은 보도 자료를 통해 "7월 20일 1년 정도 만난 여성분과 결혼식을 올린다"며 "서로에 대한 좋은 감정이 커져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으려 합니다"라며 결혼소식을 전했다.

이어 그는 "아름답게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가장 아름다운 아이도 먼저 생겼답니다. 앞으로는 더 책임감을 가지고 살아가는 모습 예쁘게 봐주세요.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정범균이 '혼전임신' 사실을 당당히 고백하자, 그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정범균은 서일대학에서 레크레이션을 전공, 지난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군 복무 후 2011년 9월 제대 후 '개콘'에 복귀했으며, 이후 '독한 것들' '사마귀유치원' '변수무당' '하극상' '애니뭘'등의 코너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현재는 '현대레아사전'에 출연하며 활약 중이다.

특히 정범균은 지난 2011년 9월 '개콘'-'사마귀 유치원' 코너에서 유재석 닮은꼴로 인지도를 끌어올렸으며, 이후 2011년 '해피투게더3'에 보조 MC로 투입되는 등 높아진 인기를 뽐냈다.

한편 정범균은 지난 4월 28일 마포대교 중간 지점에서 자살을 시도하던 40대 남성을 구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