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것이 진짜 '청담동 며느리' 스타일입니다!"
이미 티저 영상을 통해 그동안 보여져왔던 여느 청담동 며느리 스타일과는 다른,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세련한 분위기를 연출하여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태란은 지난 11일 진행된 촬영모습을 공개하며 한층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청담동 며느리룩'을 완벽하게 재현, 흐트러짐 하나 없는 최상류층 재벌가 며느리의 품격 있는 멋을 과시했다.
한편 이태란은 이야기가 진행되어 감에 따라 우아하고 기품 있는 청담동 며느리 스타일뿐만 아니라 세련되고 단정한 커리어우먼의 모습까지 보여줄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실제로 이태란은 그저 화려하기만 한 청담동 며느리룩이 아닌 시부모님을 모시고 사는 캐릭터에 맞춰 단아하고 정숙한 분위기까지 보여질 수 있도록 고가의 명품 의상부터 저가의 아이템까지 만반의 준비를 다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태란의 스타일리스트는 "부족한 것 없는 청담동 며느리 역할이지만 너무 과하거나 화려한 의상은 최대한 자제하려고 하고 있다. 단아하면서도 정숙한 모습을 함께 보여주기 위해 심사숙고해서 아이템을 선별하고 있다"며 "극중에서 홍혜정은 우아한 청담동 며느리에서부터 세련된 커리어우먼의 모습까지 패션의 변화가 있을 예정인 만큼 다양한 스타일링을 볼 수 있을 것이다. 고급스러우면서 우아함이 가득한,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청담동 며느리룩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