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할배’ 신구-이순재, 막내 백일섭 애 취급 “70세야?”

최종수정 2013-06-20 13:04
꽃보다 할배
'꽃보다 할배' 티저

"일섭이가 70세니?"

20일 tvN '꽃보다 할배' 공식 페이스북에는 또 다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는 '꽃보다 할배' 이순재, 신구, 백일섭과 나영석 PD가 식당에 모여서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담겨 있다.

앞서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에서 백일섭은 나이 70세에 막내 취급을 받으며 형님들의 커피 심부름을 담당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번 영상에서도 형님들은 '막내' 백일섭을 '애 취급'했다. 신구는 백일섭에게 "일섭이 70세 넘지 않았니? 70세야?"라고 물었고, 이순재는 '막내'의 나이에 놀란 표정을 지었다.

이에 신구는 "그럼 맨날 애들이유?"라고 대꾸했고, 백일섭은 "형, 나는 69세야"라고 애교 있게 말했다. 그러자 신구는 "잠깐이야 잠깐"이라며 유수와 같은 세월의 흐름에 대해 조언했다.

한편 티저 영상만으로도 화제를 모으는 '꽃보다 할배'는 평균 나이 76세 배우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과 젊은 짐꾼 이서진이 함께 유럽으로 배낭여행을 떠나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으로 다음달 5일 첫 방송 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