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앞둔 김조광수, 부케 들고 김승환 기다리는 중(?)

기사입력 2013-06-26 18:38



결혼을 앞둔 김조광수의 2차 웨딩사진이 공개됐다.

26일 공개된 김조광수와 김승환의 웨딩사진은 지난 11일 인천 강화도 한 펜션에서 웨딩사진 촬영을 진행한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 속 김조광수는 검은색 턱시도를 입은 채 나비넥타이로 포인트를 준 모습이다. 이어 한손에는 부케를 들고 있는 김조광수는 앞으로 김승환과의 행복한 나날들을 생각하는 듯 환히 미소 짓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작은 얼굴 크기를 뽐내고 있는 그는 연예이 못지않은 다양한 포즈를 선보이기도 했다.

이날 이들은 턱시도 외에도 웨딩드레스를 입은 웨딩 사진을 공개했다. "생물학적 남성이 왜 드레스를 입었냐?"는 질문에 김조광수와 김승환 커플은 "사회에서 남성과 여성을 구분하는 잣대가 의복이고 그 의복으로 특히 여성의 몸을 제한하기 때문에 그 틀 자체를 웨딩사진을 통해서 깨고 싶었다"며 자신들의 뜻을 전했다.

한편 오는 9월 7일 김조광수와 김승환은 공개적인 야외장소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결혼 후 두 사람은 동성결혼이 합법적으로 인정된 쿠바로 신혼여행을 떠날 예정이다.<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