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빈♥이나영 "열애 인정…기간 3~4개월" 1년 교제는 부인

최종수정 2013-07-03 13:28

이나영 원빈 열애 인정

배우 원빈과 이나영이 열애중임을 공식적으로 인정한 가운데 소속사측이 이들의 열애 기간에 대해 자세히 전했다.

3일 이든나인측은 "원빈과 이나영이 같은 소속사이다 보니 자주 만나 호감을 갖게 됐다"며 "최근 자연스럽게 가까운 사이로 발전하게 됐다"고 이들의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이어 소속사측은 "두 사람 모두 조심스럽게 시작하는 단계이니 애정을 가지고 지켜봐주세요"라고 덧붙였다.

앞서 이날 연예전문매체 디스패치는 원빈과 이나영의 비밀 데이트 현장을 포착해 단독으로 보도했다. 매체는 "2011년 8월, 이나영이 원빈의 회사(이든나인)로 소속사를 옮기면서 인연이 시작됐고, 1년 뒤인 2012년 8월 이후 동료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그러나 소속사측은 열애 기간에 대해 뉴스엔과의 인터뷰에서 "이나영이 2011년 8월 이든나인에 왔는데 이전부터 원빈과 관계가 있어 그런 건 아니다"며 "연인으로 발전한 시기는 불과 3~4개월도 안된 것 같다"며 열애 기간은 부인했다.

한편 원빈은 현재 이창동 감독의 신작을 검토 중이며, 이나영은 MBC 새 수목드라마 '메디컬탑팀' 출연을 고민 중이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