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우진 결혼, 네티즌 축하 봇물 "행복하세요!"

기사입력 2013-07-07 14:55


노우진 결혼

개그맨 노우진(33)이 결혼 소식을 전하자 네티즌들의 축하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7일 노우진 소속사 관계자는 "노우진이 한 살 연하의 방송국 PD와 오는 10월 결혼한다"고 전했다. 이어 "현재 결혼준비를 하고 있다"며 "아직 예식장을 잡지 않아 결혼식 날짜는 정해지지 않았다. 주례와 축가 등도 차근히 준비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로써 노우진은 지난해 10월 일반인 여자친구와 열애 중이라는 사실을 밝힌 지 1년 여 만에 결실을 맺게 됐다. 두 사람은 SBS '정글의 법칙' 작가에게 소개를 받은 후 본격적인 교제를 시작한 것으로 전해졌다.

노우진의 결혼 소식에 네티즌들은 "노우진 씨, 품절남 대열에 합류? 축하드려요", "행복하게 잘 사세요~", "결혼진심으로 축하드려요" 등의 축하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한편 2005년 KBS 20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노우진은 8년 동안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활약했다. 현재는 김병만과 함께 '정글의 법칙'에 출연하며 시청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