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한별 근황, '중국 대륙 압도한 미모' 中서 영화홍보

기사입력 2013-07-15 10:30


박한별 근황

배우 박한별이 근황이 중국에서 포착돼 화제다.

박한별은 14일 자신의 중국판 트위터 웨이보에 "언론 기자회견 끝나고 지금 상영회를 준비하고 있어요. 7월 16일에 영화 개봉해요. 필선2 대박"이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깜찍한 'V포즈'를 한 사랑스러운 박한별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또렷한 이목구비와 청순한 미모가 한 층 더 업그레이드 된 그녀는 중국에서도 빛을 내고 있다.

이에 박한별의 근황을 접한 네티즌들은 "중국에서도 빛나는 미모", "중국에서 영화주인공을 맡다니 대단하네요", "중국 남자들 사로잡을 청순외모", "해맑게 웃음 모습 보기 좋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박한별의 중국영화시장 진출작인 영화 '필선2'는 국내영화 '분신사바'의 중국판 공포영화로 두 번째 시리즈이며 박한별이 주인공을 맡아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박한별은 오는 16일 중국 전역에서 개봉예정인 '필선2'의 홍보 활동을 위해 지난 13일 중국 베이징으로 출국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