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성 영화 '빅 픽쳐', 1만 관객 돌파하며 장기흥행 돌입

최종수정 2013-07-16 09:15

다양성 영화 '빅 픽쳐'가 1만관객을 돌파하며 장기흥행에 돌입했다.
사진제공=드림웨스트픽쳐스

다양성 영화 '빅 픽쳐'가 개봉 열흘만인 지난 13일 1만명을 돌파했다.

할리우드 블록버스터와 대형 배급사를 통해 배급된 영화들과 달리 스크린수가 20개 미만인 '빅 픽쳐'의 1만 관객 돌파는 의미 있는 수치로 개봉 3주차임에도 장기 흥행이 예상할 수 있는 대목이다.

관객 1만명 돌파를 기념해 '빅 픽처' 관람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 '빅픽처 관람 추천 이벤트'란 영화 '빅픽처'를 관람한 뒤 자신의 블로그나 SNS계정 또는 카페 등에 리뷰를 올리면서 함께 보고싶은 친구들을 소환해 추천하는 이벤트다. 리뷰와 추천을 게시한 뒤에는 '빅픽처' 공식 트위터(@dreamwestter), 페이스북 (www.facebook.com/dreamwestpictures)에 응모하면 된다. 응모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더글라스 케네디 소설 세트(총 4권)와 영화 '50:50' 제작진의 지구종말 로드무비의 예매권을 증정하며, 추천받은 이들중 5명에게는 영화 '빅픽처'의 예매권을 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7월 15일부터 18일까지이며, 자세하 사항은 영화 '빅픽처'의 공식 SNS를 참고하면 된다.

영화 '빅픽처'는 촉망 받는 변호사로 성공한 인생을 살던 한 남자가 아내의 불륜남을 우발적으로 살해한 뒤 죽은 이의 신분으로 살아간다는 이야기로 153주간 베스트셀러였던 동명 원작 소설을 토대로 만들어줬다. 그러나 원작과 결말은 완전히 다른 작품으로, 원작과의 이란성 쌍둥이와 같은 매력을 자랑한다.

영화 '빅픽처'는 CGV 구로, 압구정, 신촌, 여의도 등의 무비꼴라쥬와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대한극장, 서울 극장, 씨네코드 선재 등에서 상영중이다. 자세한 상영관 정보는 영화 '빅픽처'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