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리, ‘빨간속옷 노출’ 코스프레 ‘섹시미 절정’

기사입력 2013-07-16 21:31


경리 코스프레 / 사진='다같이 칼칼칼' 공식 홈페이지 캡처

걸 그룹 나인뮤지스 멤버 경리의 섹시한 코스프레가 화제다.

16일 카카오톡 게임 '다같이 칼칼칼' 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나인뮤지스 경리의 시라누이 마이 코스프레 전격 공개!'라는 글과 함께 홍보 모델 경리의 코스프레 화보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경리는 검은색 시스루 패션을 선보이며 환상적인 몸매비율을 자랑하고 있다. 특히 그녀는 빨간 속옷이 비치는 아찔한 자태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확 사로잡는다.

이에 조이시티는 "평소 경리의 강렬한 눈빛과 건강미 넘치는 모습이 시원한 타격감을 자랑하는 '다같이 칼칼칼'의 이미지와 잘 부합된다고 판단해 홍보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조이시티는 첫 서포터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다같이 칼칼칼 for Kakao'의 공식 홍보모델 경리의 '시라누이 마이' 코스프레 사진과 '시라누이 마이'의 역동적인 플레이가 담긴 프로모션 영상을 함께 공개, 경리의 사진과 함께 시라누이 마이를 게임에 업데이트하며 10개의 루비를 접속자 전원에게 선물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