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단언컨대 언급, "김준현 패러디 정말 웃겼다"

기사입력 2013-07-17 17:03


이병헌 단언컨대

배우 이병헌이 자신의 유행어가 된 '단언컨대'와 관련해 웃음을 지어보였다.

이병헌은 할리우드 영화 '레드:더레전드' 개봉을 앞두고 지난 16일 서울 중구 플라자호텔에서 취재진과의 인터뷰에서 자신의 휴대전화 광고 속 등장했던 단어인 '단언컨대'에 관련해 언급했다.

이날 이병헌은 "'단언컨대'가 이렇게 화제가 되리라고 생각도 못했다"며 "그 말을 굉장히 재밌어 하신다. 왜 그러는 거냐"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김준현의 패러디 광고를 봤는데 너무 웃겼다"며 "김준현이 재미있게 패러디를 해 더욱 화제가 된 것 같다"고 덧붙였다.

특히 이병헌은 "어떤 분들은 내가 나온 대학이 '단언컨대' 아니냐고 묻은 적이 있다"며 진지하게 털어놓으며 "내 말투가 그렇게 웃긴가요?"라고 도리어 되물어 주위를 폭소케 했다.

앞서 이병헌은 휴대전화 광고에서 "'단언컨대' 메탈은 가장 완벽한 물질입니다"고 말하자, 이후 패러디가 생기는 등 화제를 모았다.

한편 이병헌이 출연하는 영화 '레드: 더 레전드'는 전직 CIA요원들이 10년 만에 다시 뭉쳐 엄청난 파괴력을 지닌 무기 밤그림자의 가동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담은 범죄 액션물로, 오는 18일 국내 개봉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