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재관 고급자전거, "국내 딱 4대뿐…1500만원 차 값"

최종수정 2013-07-28 14:11

권재관 고급자전거

'권재관 고급자전거'

개그맨 권재관이 자신이 소유하고 있는 1500만원 고급 자전거를 공개해 화제다.

28일 방송된 KBS 2TV '출발드림팀 시즌2'에서는 수상 장애물 자전거 레이스가 펼쳐졌다.

이날 오프닝에서 MC 이창명은 권재관이 자전거 타는 걸 좋아해 고급 자전거를 소유하고 있다는 사실을 폭로했다.

권재관은 "국내 딱 4대 밖에 없는 고급 자전거다. 자동차 한 대 가격인 1500만 원 정도 한다"며 자신의 자전거를 소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에 멤버들은 신기한 듯 권재관의 자전거를 만졌고, 관재관은 "만지지 마라"며 호통을 치는가 하면 멤버들의 장난에 자전거가 쓰러지자 분노하는 모습을 보여 폭소케 했다.

네티즌들은 "권재관 고급자전거 소유 대단하다", "권재관 고급자전거 소유 아내 김경아는 별로 안좋아할듯", "권재관 고급자전거 소유자 뜻밖이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김동성, 박현빈, 쇼리, 임치빈, 권태호, 권재관, 김동희, 이원구, 김진철, 천지, 리키(틴탑), 민혁(BTOB), 필독(빅스타) 등이 출연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