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비키니 뮤비 화제, 송은채 이해인 '아찔한 몸매'

최종수정 2013-08-01 10:53

티아라 비키니 뮤직비디오

티아라 신곡 '비키니' 뮤직비디오가 화제다.

지난달 31일 티아라 소속사는 "이례적으로 음원 공개 전인 지난 30일 저녁 공개한 '비키니' 뮤직비디오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소속사는 "현재 '비키니' 티저와 뮤직비디오는 SNS, 블로그 등을 통해 삽시간에 화제를 모아 총 300만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출연 배우들 또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큰 관심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비키니' 뮤직비디오에는 이해인을 비롯해 송은채, 최수은 등이 출연했다. 이들은 각선미가 돋보이는 비키니를 입고 바다에서 보트와 서핑을 즐기는 모습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티아라의 신곡 '비키니'는 인기작곡가 이단옆차기가 작곡한 곡으로 첫 도입부에 나오는 갈매기 소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 스컬과 다비치의 피처링이 더해져 여름철에 잘 어울리는 유쾌한 곡이 될 것이라는 평가다.

네티즌들은 "티아라 비키니 음원 활동만?". "티아라 비키니 본인들이 입고 하면 더 대박날듯", "티아라 비키니 무대 보고 싶기도", "티아라 비키니 반응 나쁘지 않은데"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비키니'의 음원은 1일 정오 모든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