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영-지성 결혼 소식에 네티즌들 "행복하세요" 축하물결

기사입력 2013-08-02 08:34


이보영-지성 결혼 발표

공개 연인인 배우 이보영-지성 커플이 결혼발표를 해 화제를 모은 가운데, 네티즌들의 축하 인사가 잇따르고 있다.

이보영은 2일 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 이보영 갤러리와 공식 팬카페에 "안녕하세요 이보영입니다"라는 제목으로 자필 편지를 올리며"처음으로 이렇게 편지를 쓰려니 많이 떨립니다. 무슨 얘기를 어떻게 풀어야 할지"라며 "이렇게 갑작스레 여러분께 편지를 쓰는 이유는 저 9월 27일에 결혼해요. 많이 축하해주실거죠?"라고 지성과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앞서 이보영과 지성은 지난 2004년 방영된 드라마 '마지막 춤은 나와 함께'에 함께 출연했으며 2007년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해 공개 연애를 하고 있다.

이보영과 지성의 결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수하는 어쩌고? 연애 따로 결혼 따로?", "진짜 잘 어울리는 커플 결혼 축하한다" 등의 축하 인사를 남기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이보영과 지성은 올해 3월부터 차근차근 결혼 준비를 해왔으며 서울 워커힐호텔 웨스턴 하우스에서 9월 27일 결혼식을 올린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