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SNS와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이종석 부산 서면 팬사인회 행사를 위해 김해공항을 이용하는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이종석은 도트 무늬 흰 셔츠에 썬글라스를 착용했다. 작은 얼굴을 가리는 선글라스를 끼고 팬들을 향해 브이 포즈까지 지어보여 주는 서비스로 보는 이를 즐겁게 했다.
모델 출신 답게 긴 기럭지와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종석 김해 공항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종석 공항패션의 종결자" "이종석은 뭘 입어도 역시 멋있다" "이종석 공항패션 보니 역시 모델이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OB맥주(대표 장인수)는 2일 오후 5시 부산의 중심가 서면에서 카스 후레쉬의 모델 이종석ㆍ김우빈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사실이 알려지면서 부산 서면에는 이른 시간부터 팬들이 몰려들어 사람들로 북적였고, 온라인 커뮤니티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실시간으로 사람들이 모이는 상황이 공개되기도 했다.
이종석 김해공항 사진에 네티즌들은 "이종석 김해공항 포스, 역시 모델 출신 간지", "이종석 김해공항에서 반짝반짝하게 빛났을 듯", "이종석 김해공항 패션, 내가 입으면 농민 패션일텐데", "이종석 김해공항 출현, 뒤에 대기하고 있던 팬 브이", "이종석 김해공항 출현, 역시 연예인"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