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승윤-이승훈, YG 男 신인그룹 댄스 영상 공개

기사입력 2013-08-02 11:35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가 빅뱅 이후 7년 만에 선보이는 남자 신인 그룹의 연습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YG는 2일 새벽 공식 블로그(http://www.yg-life.com)를 통해 평균 연령 20살의 연습생 A팀의 댄스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슈퍼스타K' 출신 강승윤과 'K팝스타' 출신 이승훈이 한 팀을 이루고 있어 특별히 눈길을 끈다.

3년 전 기타를 치며 '본능적으로'를 노래하던 강승윤을 기억하는 대중에게 이번 영상은 파격적으로 다가갈 듯하다. 영상 속 강승윤은 파워풀한 안무로 수준급 댄스 실력을 선보이고 있다. 양현석 대표는 지난 6월 말 FROM YG를 통해 "혹시 춤 잘 추는 강승윤의 모습을 상상해 보신 적이 있으신지요? 강한 힙합 비트 위에 팀원들과 함께 노래하는 강승윤의 모습을 상상해 보신 적이 있는지요?"라며 3년 여 간 담금질에 몰두해 온 강승윤을 언급하기도 했다.

또한 YG는 남자 연습생들을 A팀, B팀으로 나누어 '윈(WIN)'이라는 리얼 서버이벌 프로그램을 통해 경합시키겠다는 계획을 발표했다. 승리한 팀은 프로그램이 종료되는 다음날 데뷔하지만 패한 팀은 해체되거나 멤버가 교체되는 등 미래를 예측하기 힘들어진다. 승리 팀은 100% 시청자들의 투표에 의해 결정될 전망이다.

한편, 지난 7월 31일 첫 솔로 타이틀 곡 '와일드 앤 영'을 발표한 강승윤은 오는 4일 SBS '인기가요' 출연을 시작으로 Mnet '엠카운트다운'과 MBC '쇼! 음악 중심' 등의 음악 프로그램에 연속 출연하며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돌입한다.
김표향 기자 suzak@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