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 "이종혁과 키스신 후 어색하고 기분이 묘했다"

최종수정 2013-08-04 13:50

수영 이종혁 /사진= SBS '도전천곡' 방송 캡처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수영이 이종혁과의 키스신을 언급해 눈길을 끌고 있다.

수영은 4일 방송된 SBS '도전천곡'에 현재 SBS '한밤의 TV연예'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윤도현과 팀을 이뤄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MC이휘재는 "수영하면 연기돌 아니냐. 이번 드라마에서 이종혁씨와 진한 스킨십이 많았죠?"라며 질문을 던졌다.

그러자 수영은 "마지막 회에 조금 있었다"며 "워낙 너무 편안하게 해주셔서 안 어색할 줄 알았는데 막상 하고나니까 되게 어색했다"며 수줍은 미소를 지어보였다. 이어 수영은 "그래서 참 되게 그 뒤로 기분이 묘했다"며 스킨십 후의 느낌을 전했다.

이에 MC이휘재는 "그 뒤로 안 봐요? 연락 안하고"라며 짓궂은 농담을 던지자, 수영은 "아니요. 계속 연락도 하면서 잘 지내고 있습니다"라며 웃으며 덧붙였다.

한편 수영과 이종혁은 최근 종영한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연애조작단; 시라노'에서 호흡을 맞췄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