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유리, 이민우와 인증샷 공개...앤디 깨알 포착

최종수정 2013-08-04 16:13

태연 유리/사진=태연 인스타그램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태연과 유리가 이민우와의 다정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태연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역시 신화 짱. 오늘도 힘내세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은 신화 콘서트에 참석한 태연과 유리가 이민우와 인증샷을 찍은 후 공개한 것.

사진 속 태연과 유리는 긴 머리를 풀어헤친 채 청순미 넘치는 외모를 뽐내고 있다. 이어 태연과 유리의 어깨에 손을 올린 채 양쪽 엄치 손을 치켜세운 이민우가 미소를 지은 채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이들 뒤로 브이 포즈를 취한 채 혓바닥을 내밀고 있는 앤디가 포착돼 네티즌들의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태연과 유리라니.. 이민우 부럽네요" "신화 콘서트 하는군요. 소녀시대가 갔구나" "태연과 유리랑 나도 한번 사진 찍어 보고 싶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신화는 8월 3일과 4일 이틀간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11집 앨범 월드투어를 마무리하는 콘서트 '더 클래식 인 서울(THE CLASSIC in Seoul)'을 개최하고 팬들과의 만남을 가졌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