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주 '사랑과전쟁2-살과의 전쟁'편 주연 "많은 시청 부탁"

최종수정 2013-08-07 09:25

이국주 사랑과전쟁

개그우먼 이국주가 KBS 2TV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2'(이하 '사랑과 전쟁2')에 주인공으로 낙점됐다.

이국주의 소속사 코코엔터테인먼트는 7일 "이국주 씨가 오는 9일 방송되는 '사랑과 전쟁2-살과의 전쟁' 편에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돼 얼마 전 촬영을 마쳤다"면서 "극 중 짝사랑하는 남자에게 고백하기 위해 폭풍다이어트를 결심, 혹독한 트레이닝 끝에 퀸카로 거듭나는 주인공 역할을 맡았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개한 사진 속 이국주는 '사랑과 전쟁2'의 대본을 들고 밝은 표정을 지어 보여 눈길을 끈다.

또한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국주가 '사랑과 전쟁2'의 대본을 들고 깜찍 발랄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평소 통통녀들 사이에서도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는 그는 이 드라마에서도 귀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국주는 소속사를 통해 "먼저 기회를 주신 감독님께 감사드린다. 이번 드라마 촬영은 제 나름대로도 색다른 경험이었기에 그만큼 진지하게 임했고 즐거웠다"며 "앞으로 다양한 역할을 소화해낼 수 있도록 더 많이 연습하고 노력하겠다. '사랑과 전쟁2-살과의 전쟁' 편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한편 2006년 MBC 15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이국주는 현재 tvN '코미디 빅리그'의 대표 우먼파워로 손꼽히며 신기루, 문세윤과 함께 '더블패티' 팀으로 활약하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