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수 특집방송, 시청자 투표 'BEST 무대 10' 선정

기사입력 2013-08-07 11:39


나가수 특집방송

'나가수 특집방송'

MBC '나는 가수다(이하 '나가수')'가 시청자 투표를 거쳐 방송될 예정이다.

7일 MBC 예능국 관계자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특집 나는 가수다 명곡 BEST 10'이 방송을 준비하고 있다. '나가수' 시즌 1~2에서 등장했던 460여 곡 무대 가운데 시청자들에게 가장 깊은 인상을 남긴 무대 10개를 선정해 시청자들에게 다시 선보이는 특집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그간 '나는 가수다'가 노래를 부르는 가수에 집중했다면 이번 특집은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던 무대에 초점을 맞춘 것"이라며 "레전드 무대를 다시 한 번 선보이면서 '나는 가수다'를 결산하는 의미 또한 함께 담았다"고 덧붙였다.

또 "준비가 순조롭게 진행된다면 추석 연휴 중 방송할 수도 있지만 더 늦어져 연말이나 내년 설에 방송하게 될 수도 있다"고 밝혔다.

7일 현재 MBC 홈페이지 시청자 투표란에는 '특집 나는 가수다 명곡 BEST10'을 선정하는 투표가 이뤄지고 있다.

이 투표는 5일부터 14일까지 열흘간 진행되며, '나가수'에서 소개된 총 460여 곡의 노래 가운데 자문위원단이 추천한 50곡을 대상으로 한다.

한편 투표 대상이 되는 자문위원단 선정 명곡 50곡에는 총 32명의 가수가 이름을 올렸으며 박정현이 '그것만이 내 세상'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 '나 가거든'으로 가장 많은 노래를 목록에 올렸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