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지 연애사 "배우-스포츠스타와 진지하게 교제"

최종수정 2013-08-07 17:31
박은지 연애사
박은지 연애사

방송인 박은지가 연애사를 고백했다.

박은지는 최근 진행된 tvN 스타 매칭쇼 '환상 속의 그대' 녹화에서 "연예인들에게 대시를 받은 적이 있다"고 밝혔다.

이날 이상형 찾기에 나선 박은지는 자신의 연애사를 털어놓으며 "연예인들에게 대시를 받았는데 서운하지 않을 정도"라고 말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이어 "배우, 스포츠 스타 등과 진지하게 교제했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또 박은지는 "가장 최근 연애는 2년 전 교제가 마지막이었다"고 말하며 헤어질 수밖에 없었던 놀라운 사연을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이날 녹화에는 기상캐스터로 활동 중인 박은지의 둘째 동생 박은실과 미녀대회 출신 막내 박은홍이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동시에 한 출연자를 마음에 두고 박은지와 신경전을 벌이기도 했다.

이에 박은지는 "지원군으로 나온 줄 알았더니 끼부리고 있다"며 불편한 심기를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환상 속의 그대'는 대한민국 최초의 스타 이상형 매칭쇼로 매회 한 명의 스타가 출연해 50인의 후보 중 이상형의 조건을 통과한 최후의 1인을 선정하는 방식으로 꾸며진다. 방송은 매주 수요일 밤 8시, 12시.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