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정 일본여행, 진지희 서신애 함께 '실제로도 많이 친해요'

기사입력 2013-08-12 17:41


김유정 일본여행

'김유정 일본여행, 진지희 서신애 동행'

아역배우 김유정, 서신애, 진지희의 일본여행 인증샷이 화제다.

12일 김유정과 서신애의 소속사인 싸이더스HQ 측은 공식 미투데이를 통해 "김유정, 진지희, 서신애 양이 오붓한 여행을 다녀왔다고 합니다. 다들 어쩜 이리 귀요미들인지. 너무 사랑스럽네요"라는 글과 함께 다수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최근 함께 일본을 찾은 김유정, 진지희, 서신애가 함께 한 여행 모습이 담겨 있다.

세 사람은 카메라를 향해 손으로 'V'를 그리는 등 깜찍한 포즈와 귀여운 외모로 풋풋한 매력을 발산, 보는 이들의 시선을 확 사로잡는다.

아역배우 라는 공통점을 지닌 김유정, 서신애, 진지희는 빠르게 친분을 쌓아가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김유정 일본여행 사진에 네티즌들은 "김유정 일본여행 사진 보니 실제로도 진지희 서신애와 많이 친한 듯", "김유정 일본여행, 김유정 진지희는 '해품달'에서 진지희 서신애는 '하이킥'에서 호흡맞춘 사이", "김유정 진지희 서신애 라이벌이기만 할줄 알았는데 일본 여행까지 훈훈하다", "김유정 일본여행, 모두 드라마 끝나고 준비중이어서 시간 맞춘 듯", "김유정 일본여행, 단연 미모 갑"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최근 김유정은 MBC 새 주말 드라마 '황금 무지개' 출연을 확정, 안방극장에 컴백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