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드라마틱' 레인보우 편, 10대 남성 타깃층 시청률 폭발

기사입력 2013-08-12 10:57


사진제공=MBC에브리원

MBC에브리원에서 새롭게 선보인 아이돌 드라마 '더 드라마틱'이 방학을 맞이해 10대 시청층 사이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시청률조사기관 TNmS미디어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9일 방송된 '더 드라마틱' 레인보우 편 1부는 남성 10대 타깃층에서 최고 시청률 2.1%(이하 수도권 기준), 평균 시청률 1.6%를 기록하며 초강세를 보였다. 방송 중에는 SNS 등을 통한 소셜 트래픽이 급증하며 프로그램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기도 했다.

MBC에브리원 관계자는 "'더 드라마틱'의 주인공으로 아이돌 그룹이 출연함에 따라 10대 시청층이 폭발적으로 증가한 것으로 분석된다"며 "이같은 상승세는 세번째 주인공으로 나서는 걸스데이 편에서도 이어질 전망"이라고 전했다.

'더 드라마틱'은 아이돌 음악과 드라마 형식을 접목시킨 프로그램으로, 첫 번째 주인공인 엠블랙에 이어 현재 레인보우의 '러브 캡슐' 편이 방송 중이다. 2부는 16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김표향 기자 suzak@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