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하라 남장 파격 '매니시한 느낌 4집 앨범 예고' 기대만발

기사입력 2013-08-12 18:00


구하라 남장

'구하라 남장'

카라 멤버 구하라가 남장 사진을 공개했다.

12일 구하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보이 앤 걸(Boy and Girl)"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는 검정 재킷 스타일의 정장을 입은 구하라가 독특한 표정을 짓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머리를 위로 높게 솟아오르게 해 매니시한 느낌을 연출하고 있다.

이는 같은 날 카라 소속사 DSP 미디어가 남장 콘셉트가 돋보이는 카라의 정규 4집 재킷 이미지를 공개하기도 했다. 그간 섹시와 러블리를 넘나들던 카라가 이번에는 어떤 매력을 뽐낼지 벌써부터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에 구하라 남장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구하라 남장, 느낌있네, "구하라 남장, 오히려 섹시한가요?", "구하라 남장, 이번 4집 앨범 기대된다", "남장한 구하라의 모습 매력 있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그간 씨네드라마 '시크릿 러브' 촬영과 해외활동으로 바쁜 나날을 보낸 카라는 9월 '판도라' 이후 1년 만에 정규 4집을 발표하고 국내 컴백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