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수 재수술, 가요광장PD "검색어 1위 갑니까?" 인증샷 폭소

기사입력 2013-08-13 16:19


김범수 재수술 안검하수 교정

'김범수 쌍꺼풀 재수술 안검하수 교정'

가수 김범수가 쌍커풀 재수술을 받은 사실이 화제다.

김범수가 DJ를 맡고 있는 KBS 2FM '김범수의 가요광장'을 연출하고 있는 이충언PD는 13일 자신의 트위터에 "'김범수 쌍커풀 재수술' 검색어 1위 갑니까? 범수야…"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에는 '790126 김범수'라고 적힌 A4 종이를 들고 있는 김범수의 모습이 담겨있다. 다소 부은 듯 더 예리해진 눈매가 눈길을 잡아끈다.

김범수는 DJ로 활동하고 있는 '김범수의 가요광장'에 출연해 최근 무릎 부상으로 방송 활동을 중단한 사이 안검하수 교정을 위해 쌍커풀 재수술을 받았음을 공개하면서 "붓기가 빠지려면 2주쯤 걸린다"며 성형 후 얼굴을 팬들에게 처음 공개했다.

한편 김범수는 지난 10일 김천 실내 수영장에서 SBS '일요일이 좋다-맨발의 친구들' 촬영 중 사전 준비운동을 위해 트램펄린에서 점프 연습을 하다가 무릎 십자인대에 부상을 입고 수술을 받았다.

김범수 재수술 모습에 청취자들은 "김범수 재수술 붓기 빠지면 괜찮을듯", "김범수 재수술, 안검하수 교정 잘 되길", "김범수 쌍꺼풀 재수술, 다소 어색하긴 하다", "김범수 재수술, 부담스러운 눈 썬글라스 써주세요", "김범수 재수술, 비주얼 가수의 너그러운 웃음 승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