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수 쇼'는 김범수가 직접 준비한 공연으로, 오는 20일 자신이 DJ를 맡고 있는 KBS2FM '김범수의 가요광장'을 통해 생방송 된다.
이번 공연은 '약속', '나타나! ', '보고 싶다' 등 김범수를 대표하는 히트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며, 어쿠스틱 한 느낌으로 편곡 해 원곡과는 전혀 다 색다른 매력의 곡들로 탄생 될 전망이다. 또한 김범수와 함께 전국 공연은 물론, 미국 투어 등을 다니며 약 10여 년이 넘는 세월 동안 함께 호흡을 맞춰왔던 '겟올라잇 밴드'가 참여 해 공연의 완성도를 높여 줄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이에 김범수의 소속사 측은 "김범수는 다리 부상으로 인해 약 한달 가량 청취자들께 심려를 끼친데 대해 늘 미안함 마음을 가지고 있던 터라 이번 '김범수 쇼'를 계획하게 되었다"라고 전하며 "그 어떤 공연보다도 최선을 다해 준비 중이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김범수의 가요광장' 라디오 관계자는 " '김범수 쇼'는 라디오 생방송은 물론, 인터넷 플레이어 콩, 플레이어 K등으로 생생한 현장 화면을 담아 생 중계 된다"라고 전하며 "또한 8월에 특별한 의미를 갖고 있는 청취자들의 사연을 받아 그들 중 3~4쌍을 스튜디오로 직접 초대해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 할 것이다"라고 계획을 전했다.
'김범수 쇼'는 오는 20일 낮 12시부터 오후 2시까지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