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기순의 '2013 사랑 더하기 국토대장정' ⑤청주

최종수정 2013-08-18 00:07

황기순이 낮엔 사이클로 이동한 뒤 야간엔 길거리 콘서트 및 모금활동에 나서 시민들과 함께 했다.



황기순의 '2013 사랑 더하기 국토대장정' 사이클팀은 17일 오후 청주에 도착해 시내 성안길 차없는 거리에서 모금활동을 벌였다.

오후 4시부터 밤 9시까지 펼쳐진 길거리 콘서트에는 황기순 임병윤 최완규 전진 김유택 김영현 김선기 등 MC와 가수 고정 멤버 외에 청주에서 활동중인 트로트 가수들이 대거 참여했다.

'니나니' '백년만 살자'의 홍수라를 비롯해 '준비된 사랑'의 남규, '꽃잎 편지'의 한지애, '하늘의 선물'의 애란, '청주 아가씨'의 금방울, '님에게로'의 이진주, 이정희 등이 출연했다. 이들은 모두 충남북을 중심으로 활동중인 가수들로 청주 시민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올해로 12회째를 맞은 황기순의 사랑 더하기 국토대장정은 지난 14일 오후 1시 서울 여의도 국회의사당 동문 앞에서 출정식을 갖고 27일까지 총 13일간의 여정에 나섰다.

황기순을 필두로 모두 14명의 사이클 서포터가 동행해 수원(14일) 안중(15일) 병천(16일)을 거쳐 이날 오후 청주에 도착했다. 18일에는 대전에서 공연 및 모금활동을 한 뒤 대구(19일) 부산(20일) 창원(21일)까지 이동한 뒤 다시 서울로 돌아와 남대문 명동 대학로 등지에서 나흘간의 길거리 콘서트를 갖는다.
청주=강일홍 기자 eel@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