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용팝 표절논란, 日모모이로 클로버Z ‘헬맷-트레이닝복’ 똑같네

최종수정 2013-08-20 13:48
크레용팝 모모이로클로버Z
크레용팝 표절논란

'크레용팝 표절논란'

걸그룹 크레용팝이 일본 그룹 표절 논란에 휘말렸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크레용팝이 따라 한 일본 모모이로 클로버Z'라는 제목으로 여러 장의 사진이 담긴 게시물이 올라왔다.

해당 게시물에서는 크레용팝과 모모이로 클로버Z의 콘셉트를 비교했다. 5명의 멤버로 구성된 크레용팝과 모모이로 클로버Z는 빨간색 트레이닝복과 헬멧 등을 똑같이 착용하고 있는 모습.

여기에 모모이로 클로버Z가 가슴에 이름이 적힌 명찰을 달고 무대에 오른 장면 또한 현재 크레용팝이 명찰을 달고 활동하는 모습과 흡사하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크레용팝 표절논란, 완전 비슷하다", "크레용팝 표절논란, 무대를 굳이 안 봐도 따라한 게 느껴진다", "크레용팝 표절논란, 이건 좀 심하네", "크레용팝 표절논란, 뭐 좋은 거라고 따라하고 있나"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2009년 데뷔해 인기를 끈 모모이로 클로버Z는 지난해 일본 NHK '홍백가합전'에 출전했을 정도로 일본 대표 걸그룹 모닝구무스메와 함께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