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3인조 그룹 허니지(Honey G)가 '그대'를 선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허니지는 오는 22일 정식 데뷔 앨범 발매를 앞두고 선 공개 곡 '그대' 음원을 20일 공개했다. 또 허니지는 같은 시간 여의도 엠펍에서 데뷔 앨범 발표 기념 쇼케이스를 열어 '그대'의 뮤직비디오 본편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이날 공개한 '그대'의 뮤직비디오에는 이효리, 버스커버스커의 브래드가 카메오 출연해 재미를 더했다. 지난 5월 발표한 자신의 5집 앨범 수록곡 '아모르미오'에서 허니지 멤버 박지용과 호흡을 맞춘 인연으로 뮤직비디오에 참여하게 된 이효리는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을 통해 "허니지는 열심히 하는 친구들이니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며 응원했다.
허니지의 노래 '그대'는 첫 눈에 반한 이상형에게 용기 내어 사랑을 고백한다는 내용의 가사를 경쾌하고 신나는 리듬에 담은 곡으로,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재미있고 중독성 있는 후렴구의 가사와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허니지의 소속사 청춘뮤직은 "선 공개 곡 '그대'는 기존 '슈퍼스타K'를 통해 팬들이 알고 있는 허니지의 이미지를 부각시킨 콘셉트다. 이에 허니지가 대중들에게 친숙하면서도 유쾌하게 다가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22일 공개될 타이틀곡 '바보야' 역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허니지는 오는 22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을 공개, 본격적인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