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지원 재혼언급 “결혼 또 하기엔 조금 이른 감 있다”

기사입력 2013-08-20 16:07


예능전문채널 QTV의 기억의 예능 '20세기 미소년' 기자간담회가 20일 서울 상암동 DMCC 빌딩에서 열렸다. '20세기 미소년'은 1세대 아이돌 문희준, 토니안, 은지원, 데니안, 천명훈이 '핫젝갓알지'라는 프로젝트 팀으로 뭉쳐 과거와 현재, 미래의 삶을 이야기하는 프로그램으로 오는 8월 27일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밤 11시에 방송된다. 은지원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허상욱 기자 wook@sportschosun.com/2013.08.20/

'은지원 재혼언급'

가수 은지원이 재혼계획에 대해 털어놨다.

20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DMCC빌딩에서 열린 케이블채널 QTV '20세기 미소년-핫젝갓알지 프로젝트' 제작발표회에는 은지원, 문희준, 토니안, 데니안, 천명훈이 참석했다.

이날 은지원은 "다들 30대 중반에 들어섰는데 결혼할 생각이 없느냐"라는 질문에 "또 한 번 하기에는 조금 이른 감이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지금 결혼했다가는 아마 심한 욕을 먹을 것이다"고 솔직하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은지원은 "연애할 때 나는 굉장히 심한 개인주의다. 간섭을 잘 안 받으려고 한다. 그래서 무관심하다 오해할 수도 있다"며 "단점이 많아 연애하기 힘든 스타일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QTV '20세기 미소년'은 90년대를 풍미했던 전설의 1세대 아이돌 H.O.T의 문희준 토니안, 젝스키스의 은지원, god 데니안, NRG 천명훈이 과거와 현재의 삶을 공유하며, 앞으로 펼쳐나갈 미래에 대해 이야기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오는 27일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