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의 법칙’ 한은정 합류 “연기 생활 몸이 근질근질, 마음 비우겠다”

기사입력 2013-08-20 16:37


한은정 정글의 법칙 합류

'한은정 정글의 법칙 합류'

배우 한은정이 SBS '정글의 법칙 in 사바나' 편에 합류한다.

한은정은 18일 김병만의 한글 주택에서 진행된 '정글의 법칙 in 사바나'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합류 소식을 알렸다.

이날 한은정은 "'정글의 법칙'에 합류하게 돼 영광이라고 생각하고 있다. 내가 언제 이런 멤버들과 좋은 곳에 가보겠냐. 지금은 어색하지만 다녀오면 친해질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가서 무엇을 해야 하나 머릿속이 복잡한데 폐를 끼치지 않고 열심히 하고 오겠다. 힘을 합쳐서 잘 해내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또 한은정은 "연기 생활을 하면서 몸이 근질근질했다. 신인 때 예능을 하고 오랜만에 하는 것이다. 매력을 발산하겠다는 의지보다는 평소 모습대로 하는 게 중요한 것 같다"며 "사실 두렵기도 한데 큰 부담 없이 가려고 마음을 비우려고 생각하고 있다. 좋은 추억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사바나에서 진행될 '정글의 법칙'에는 한은정, 정태우, 이규한, 김원준 등의 합류하며 오는 23일 아프리카 탄자니아로 출국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