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전문채널 QTV의 기억의 예능 '20세기 미소년' 기자간담회가 20일 서울 상암동 DMCC 빌딩에서 열렸다. '20세기 미소년'은 1세대 아이돌 문희준, 토니안, 은지원, 데니안, 천명훈이 '핫젝갓알지'라는 프로젝트 팀으로 뭉쳐 과거와 현재, 미래의 삶을 이야기하는 프로그램으로 오는 8월 27일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밤 11시에 방송된다. 토니안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허상욱 기자 wook@sportschosun.com/2013.08.20/
'토니안 결혼계획'
가수 토니안이 자신의 결혼계획에 대해 털어놨다.
토니안은 20일 오후 서울 상암동 DMCC에서 열린 QTV '20세기 미소년 핫젝갓알지 프로젝트' 기자간담회에서 결혼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이날 토니안은 '유부남이 될 생각은 없냐. 언제쯤 될 생각이냐'는 결혼 관련 질문에 "아직은 일에 더 욕심이 난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아직은 결혼 계획을 세울 상황은 아닌 것 같다"며 "예전부터 39살에서 40살 정도를 생각했다. 40살 넘어가는 너무 늦지 않나 생각을 하고 있다"고 털어놨다.
또 토니안은 "결혼은 조금 부담스럽고, 나 하나 챙기기도 쉽지 않은데 가정이 생긴다는 것은 부담스럽다"며 "여유가 있을 때 결혼을 하고 싶고 할 생각이다"고 결혼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한편 '20세기 미소년 핫젝갓알지 프로젝트'는 1세대 아이돌 동갑내기인 문희준, 토니안, 은지원, 천명훈, 데니안의 리얼 스토리를 담은 예능프로그램으로 오는 27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