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성-서태지 부부 '만남서 열애발표, 극비결혼식까지'

최종수정 2013-08-21 20:28

이은성 서태지 결혼식

가수 서태지가 16살 연하 배우 이은성과 극비리에 결혼식을 올린 사실을 뒤늦게 공개했다.

서태지는 21일 오후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 서태지닷컴 리뉴얼을 기념해 올린 글을 통해 "얼마 전 가족들끼리 모여서 뜻 깊은 결혼식도 잘 올렸고 집들이 겸 해서 여러 지인들도 초대하면서 좋은 시간 보내고 있다"고 운을 떼며 최근 배우 이은성과 결혼한 사실을 직접 알렸다.

두 사람은 2008년 서태지 8집 수록곡 버뮤다트라이앵글 뮤직비디오를 계기로 처음 만나 연락을 지속하다 2009년 말께 본격적인 만남을 가졌다.

뮤직비디오는 서태지가 노래하는 부분과 이은성의 모습이 서로 교차하는 영상으로 둘의 모습이 함께 있는 장면은 볼 수 없다. 그러나 몽환적 분위기의 뮤직비디오 속 이은성의 인형 같은 외모가 눈길을 끈다. 하얀 피부에 또렷한 이목구비를 지닌 이은성은 가녀린 소녀에서 고양이처럼 차가운 이미지를 표현하는 두 가지 모습 선보여 시선을 모은다.

2011년 서태지는 전처인 배우 이지아와 이혼 절차를 마무리한 뒤 침묵을 지키다 올해 5월 이은성과의 열애 사실과 결혼 계획을 발표해 세상을 다시 한 번 깜짝 놀라게 했다.

당시 서태지는 본인의 홈페이지인 서태지닷컴을 통해 '오랜 친구들에게'라는 제목의 글로 "오랫동안 기다려온 나의 짝을 찾았다. 그리고 이제 그 사랑하는 나의 짝과 결혼을 하려고 한다"라며 "내 아내가 되어줄 사람은 바로 배우 이은성이다"라고 밝혔다.

이은성 역시 같은 사이트에서 "예전부터 서태지의 음악을 좋아했지만 직접 만나게 될 줄은 몰랐다. 그런데 뮤직비디오 촬영현장에서 서태지가 동료와 스태프들을 대하는 모습을 보고서는 '멋진 사람이구나'라고 생각했다"면서 "그런데 그 후 운명처럼 사랑에 빠졌고 지금은 의외로 평범하고 지나치게 소탈한 그의 매력에 푹 빠져 지낸답니다"라고 결혼을 앞둔 소감을 밝혔다.

두 사람은 지난 6월26일 수요일에 진행됐으며, 장소는 서태지가 거주하고 있는 서울 평창동 자택인 것으로 확인됐다.


서태지는 "이제 가정도 꾸리고 부모님과 함께 지내다 보니 좋은 점들이 참 많은 것 같다"면서 신혼의 행복감을 전했다.

서태지는 지하층에 새로 마련된 스튜디오에서 9집 음반을 준비 중이며 이은성은 현재 배우 활동을 잠시 중단, 휴식 중이다.

서태지 이은성 결혼 소식에 네티즌들은 "서태지 결혼식, 이은성과 극비리에 하겠다더니 했구나", "서태지 이은성 결혼식, 남다른 과정이니 만큼 행복하게 잘 사시길", "서태지 결혼식, 이은성이 좋은가봉가", "서태지 결혼식, 이은성과 함께 한국 연예계 최고 비밀스런 커플", "서태지 이은성 극비리 결혼식 행복하세요"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