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닥터 늑대소녀 유해정에 “신들린 연기력 대박” 네티즌 깜짝

최종수정 2013-08-21 23:38

굿닥터 늑대소녀

KBS 2TV '굿닥터'에서 늑대소녀로 출연 중인 아역배우 유해정이 화제다.

지난 20일 방송된 '굿닥터'에서는 박시온(주원 분)이 레지던트로 근무하는 성원대학병원 소아외과에 못된 고모의 학대로 개 사육장에서 길러진 '늑대소녀' 은옥이(유해정 분)이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은옥이와 눈높이를 맞추고 바닥을 기며 옆으로 구르는 등 소통을 위해 몸을 아끼지 않은 박시온의 모습이 그려져 시청자에게 감동을 주었다.

드라마 방송 이후 은옥 역을 연기한 아역배우 유해정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인기검색어 순위에 오르는 등 네티즌들의 관심이 쏟아졌다.

유해정은 OCN 드라마 '신의 퀴즈 시즌1'에서도 은옥이라는 이름으로 등장한 아역배우이다. 또 영화 '다슬이'에서 천부적인 미술적 재능을 가진 자폐아 다슬이를 연기해 호평을 받은 바 있다.

굿닥터 늑대소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굿닥터 늑대소녀, 유해정 연기 정말 잘하더라", "굿닥터 늑대소녀, 아 신의 퀴즈에서도 나왔구나", "굿닥터 늑대소녀, 앞으로 연기가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