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남녀' 김수현 수지가 제일모직 '빈폴아웃도어' 가을·겨울화보에서 한편의 로맨틱한 영화속 연인으로 변신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3일 빈폴 아웃도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두 사람이 호흡을 맞춘 F/W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김수현 수지의 화보는 프랑스 몽블랑에서 '수수커플, 낯선 곳에서 다시 만나 자연안에서 깊어진다"는 콘셉트로 촬영되었다.
특히 이들의 화보는 두 사람이 재회해 커플 글램핑까지 몽블랑의 아름다운 정경속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것 같은 로맨틱하고 아름다운 영상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김수현과 수지는 이번 화보에서 올 가을 아웃도어의 트렌드를 감각있게 선보였다. 아웃도어의 기능성과 도심의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어반 아웃도어(Urban Outdoor) 스타일 뿐만 아니라, 고기능성 위주의 활동에 적합한 익스트림 아웃도어 스타일도 함께 제안했다. 자체 개발한 큐브블록(Cube Block) 소재 등으로 기능성은 진화하고, 스타일과 컬러는 한층 패셔너블하고 캐주얼하게 선보여 눈길을 끈다.
김수현 수지
한편 빈폴아웃도어 홈페이지에서는 김수현과 수지의 화보를 비롯해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와 메이킹 영상이 추가로 공개되어 네티즌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김수현 수지 화보 공개에 네티즌들은 "김수현 수지 자주 봐서 진짜 정들겠네", "김수현 수지 잘 어울려", "김수현 수지 화보사진 아닌 영화", "김수현 수지 같이 있는 것 만으로도 눈호강"", "김수현 수지 대세 남녀 둘", "김수현 수지 또 한번 작품 호흡을" 등의 반응을 보였다.<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