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석 ‘힐링캠프’ 인증샷 “10년만에 만난 성유리 세월 못느껴”

기사입력 2013-08-26 14:55


서경석 성유리

'서경석 성유리'

MC 겸 개그맨 서경석이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 촬영 인증샷을 공개했다.

서경석은 26일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그도 세월을 이길 순 없다. 갈수록 따뜻해진다. 경규형. 세월도 여성들의 맘을 돌리지 못했다. 여친이 필요하다. 제동이. 10년 만에 만났다. 그러나 세월을 느낄 수 없었다. 유리"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서경석은 '힐링캠프' 세명의 MC들과 다정한 모습으로 포즈를 취하며 카메라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특히 서경석은 배우 한혜진에 이어 새로운 안방마님으로 자리 잡은 성유리의 외모에 대해 "세월을 느낄 수 없었다"고 극찬하며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서경석은 최근 진행된 '힐링캠프' 녹화에서 14살 어린 아내와의 러브스토리와 서울대 입학 공부법 등에 대해 발언,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방송은 26일 밤 11시 15분.

서경석 성유리 인증샷에 네티즌들은 "서경석 성유리 다정샷", "서경석 성유리 힐링캠프 훈훈하다"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