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입대, 맹승지 포착 '오빠 저 알아요?'

기사입력 2013-08-27 14:45


송중기 맹승지

'송중기 입대 현장 맹승지'

배우 송중기의 입대 현장에 '무도녀' 맹승지가 모습을 드러냈다.

27일 오전 강원도 춘천 102보충대 앞에 '까까머리'로 짧게 자른 송중기가 등장했다. 송중기는 춘천 102보충대에 입소해 4주간의 기초 군사훈련을 받은 뒤 2년간 현역으로 복무할 예정이다.

입소에 앞서 송중기는 보충대 앞을 찾은 수많은 팬들과 취재진 앞에서 간단한 인사를 전했다.

특히 이날 MBC '섹션TV 연예통신'의 리포터 자격으로 송중기 입대 현장을 찾은 '맹포터' 맹승지가 눈길을 끌었다. 맹승지는 최근 MBC '무한도전'에서 "오빠 저 알아요?"라는 질문으로 게스트들을 당황시키는 4차원 캐릭터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개그우먼이다.

현장에서도 맹승지를 알아본 팬들이 사진과 사인 요청을 하는 등 인기를 실감케 했다는 후문.

그러나 이날 맹승지의 활약은 공식적인 송중기의 미팅이 예상보다 짧게 진행돼 기대에 미치지 못했다. 3분 정도의 짧고 간단한 인사를 끝낸 뒤 곧바로 자리를 떠난 그는 "이렇게 멀리까지 와주셔서 감사드린다. 잘 다녀오겠다. 걱정하지 말아달라"며 입대 소감을 남기고 입소했다.

한편 송중기는 입대 전 지난 17일 서울 상명아트센터에서 '우리들의 이야기'라는 주제로 자신의 공식팬클럽 키엘과 세 번째 팬미팅을 개최했다. 그의 모습을 보기 위해국내는 물론 일본,중국, 프랑스 등 각국 1400명의 팬들이 참석했다.

송중기는 지난 2008년 개봉한 영화 '쌍화점'으로 데뷔했다. 훈훈한 외모와 엄친아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은 그는 MBC '트리플', SBS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SBS '산부인과', KBS 2TV '성균관 스캔들', SBS '뿌리깊은 나무', KBS 2TV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영화 '늑대소년'등에 출연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