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선미' 선미, '오픈 스튜디오'로 팬 직접 만난다.

기사입력 2013-08-15 09:11



3년 7개월만의 활동을 앞둔 선미가 '선미의 오픈 스튜디오'로 팬들을 만난다.

티저 사진에 이어 영상을 공개하며 솔로 활동에 대한 기대를 더욱 모으고 있는 선미는 오픈 스튜디오를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 팬들과 함께 선미의 근황과 앞으로의 활동, 활동 소감 등 그 동안 밀린 이야기를 나누며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이번 '선미의 오픈 스튜디오'는 다음tv팟과 유스트림을 통해 국내 및 해외에 생중계되는 이벤트로, 오랜만에 팬들 앞에서는 선미에 대한 기대가 고조되는 가운데 현장에는 깜짝 MC가 등장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선미의 오픈 스튜디오'는 온라인 생중계뿐만 아니라 스튜디오 현장도 활짝 열려 있다. 이벤트 현장 참여는 20일까지 다음뮤직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선미에게 궁금한 질문을 댓글로 달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현장으로 초대되는 30명(1인 2석 제공)의 당첨자는 21일 발표된다.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솔로 활동 및 팬들과의 만남을 앞두고 선미가 무척 설레고 있다"며 "선미의 솔로활동에 관심 가져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 드리며 '선미의 오픈 스튜디오'가 선미와 함께 즐거운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