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란, 웨딩드레스 자태 자체발광 '블링블링'

기사입력 2013-08-30 22:29


이태란 웨딩드레스

배우 이태란의 웨딩드레스 자태가 공개됐다.

30일 방송된 KBS2 '여유만만'에서 KBS2 새 주말드라마 '왕가네 식구들'(이하 왕가네')의 포스터 촬영 현장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제작진은 '왕가네' 포스터 촬영현장에서 극중 둘째 딸 부부로 호흡을 맞추게 된 오만석과 이태란을 만났다.

특히 포스터 촬영에서 이태란은 웨딩드레스를 입은 우아한 자태를 뽐내고 있었다. "빛이 난다. 웨딩드레스가 빛이 나죠"라며 겸손한 자랑을 보인 이태란에게 오만석은 "제 얼굴이 빛을 흡수하고 있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웨딩드레스를 입은 이태란은 시스루 스타일이 가미된 드레스를 입었다. 단정하게 올린 머리 뒤로 사랑스러운 꽃 장식에 포인트를 준 이태란의 웨딩드레스 자태에 이목이 집중된다.

또한 이태란과 오만석은 "베스트 커플이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며 남다른 각오를 다졌다.

한편 KBS '최고다 이순신'의 후속작인 '왕가네 식구들'은 2013년 현재 대한민국의 가족문제를 리얼하게 그려낼 패밀리얼리즘 드라마로 오는 31일 첫 방송 된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