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협찬의 충격적 실태, 알고 보니

기사입력 2013-09-05 17:05


사진=TV조선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연예보도 토크쇼 '연예해부, 여기자 삼총사가 간다'(이하 여기자 삼총사)에서 연예인 협찬의 충격적인 실태를 공개한다.

6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되는 '여기자 삼총사'의 '심층 취재' 코너에서는 그동안 공공연히 나돌았던 연예인들의 협찬과 관련된 충격적인 비화들을 자세하게 소개한다. 특히 '상상초월 스타 협찬' 차트를 통해 깜짝 놀랄만한 사실이 밝혀진다.

'여기자 삼총사'에선 이사를 할 때 TV를 통해 집을 공개한다는 조건으로 인테리어는 물론 밥그릇과 숟가락, 심지어 애완견의 옷까지 협찬을 요구하는 일부 연예인의 협찬 실태를 폭로한다. 또 스타의 가족들까지 협찬의 대상으로 포함하고, 업체들의 경쟁을 붙여 더 많은 협찬을 받아내는 방법 등 연예인의 협찬과 관련된 '뻔뻔한 사례'들을 소개한다.

이밖에 자신의 결혼식을 비롯해 이사와 자녀 2명의 돌잔치까지 모두 협찬을 요구해 방송가에서 유명해진 협찬 블랙리스트 연예인, 바르고 모범적인 이미지와 달리 어처구니없는 협찬을 요구했던 탤런트 A의 일화도 공개될 예정이다.
정해욱 기자 amorry@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