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민, 케샤의 'Tik Tok' 리메이크. 느낌이 확 다르네!

기사입력 2013-09-17 12:16


15& 멤버 박지민이 케샤(KE$HA)의 'Tik Tok'을 자신만의 색깔을 입혀 발랄하고 큐트한 버전으로 리메이크 했다.

백예린은 17일 오전 11시 스페셜 프로그램 '15& SOUND (http://youtube.com/jypentertainment) 시즌 2' 3회차서 케샤 (KE$HA)의 'Tik Tok'를 자신의 방식으로 재해석한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박지민은 뛰어난 가창력에 특유의 발랄함고 통통튀는 큐트함을 더해 'Tik Tok'을 본인의 색깔로 재해석해 팬들과 네티즌들로 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박지민이 '15&SOUND 시즌 2'의 3회서 평소 노래방에서 즐겨부르는 케샤 (KE$HA)의 'Tik Tok'을 완벽하게 재현했다"며 "앞으로도 계속 15&의 멤버들이 들려줄 다양한 리메이크 곡들에 많은 기대와 응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15&SOUND 시즌2'에는 15&멤버들이 팬카페(http://cafe.daum.net/15And)에서 신청곡 및 사연을 접수 받고, 박지민과 백예린이 노래방에서 리메이크하는 방식이다. '15&SOUND 시즌2'는 매 2주마다 15&의 다양한 매력을 담아 계속 될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