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별' 여진구, 폭풍성장 상남자 포스 '물씬'

기사입력 2013-09-17 22:02


사진제공=tvN

사진제공=tvN

여진구가 tvN '감자별 2013QR3'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여진구는 '감자별'에서 한국의 마크 주커버그를 꿈꾸는 미스터리 앱 개발자 홍혜성 역을 연기한다. 여진구(홍혜성 역)는 하연수(나진아 역)가 사는 서울 변두리 재개발 동네 빈집에 와 살면서, 하연수와 티격태격하다 가까워지게 된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에서 여진구는 믿음직한 상남자 포스의 매력을 드러내며 하연수와의 러브라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떡 벌어진 어깨와 구릿빛 피부가 눈길을 끄는 가운데 무거운 트렁크 가방을 한쪽 어깨에 걸치고 거친 남자의 모습을 뽐내고 있다.

여진구의 상남자 포스 사진에 네티즌들은 "여진구 정말 잘 자라줘서 고맙다", "여진구 상남자 포스에 여심이 폭발한다", "누나들의 로망 여진구 어느새 상남자 됐네", "떡 벌어진 어깨에서 듬직함이 느껴진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감자별 2013QR3'는 2013년 어느 날 지구로 날아온 의문의 행성 감자별 때문에 벌어지는 노씨 일가의 좌충우돌 멘붕 스토리를 담은 일일시트콤이다. 김병욱 감독과 수년간 호흡을 맞춘 '하이킥' 시리즈의 제작진들이 다시 한번 뭉쳤으며 개성 있는 연기자들이 가세해 또 하나의 '김병욱표 명품 시트콤'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23일 첫 방송된다.
김표향 기자 suzak@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