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 회식 인증샷, 지성-황정음-이다희-배수빈 '첫방 본방사수'

최종수정 2013-09-26 15:00
비밀 회식
비밀 회식

'비밀 회식'

'비밀' 팀이 본방 사수 회식 인증샷을 공개했다.

26일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비밀' 측은 주연 배우 지성, 황정음, 배수빈, 이다희의 본방 사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네 배우는 '비밀' 스태프들과 옹기종기 한자리에 모여 첫 방송을 보고 있는 모습. 배우와 스태프들은 첫 방송 본방사수를 위해 자신의 촬영이 끝나자마자 합석하는가 하면, 이응복 감독은 다음 회 편집 중 짬을 내 자리를 함께하는 등 드라마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날은 특히 본방 사수와 함께 네 배우가 스태프들에 통 큰 회식을 열었다. 촬영으로 고생하는 스태프들에게 소고기 회식을 선물해 고마움을 전달한 것.

황정음은 "늘 함께 하는 스태프들에게 항상 고마운 마음을 가진다. 다 같이 최고의 드라마를 위해 모인 만큼 서로 격려하며 끝까지 파이팅 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비밀' 제작진은 "지성, 이다희, 황정음, 배수빈 네 배우는 연일 이어지고 있는 촬영 중에도 웃음을 잃지 않고 현장 분위기를 즐겁게 이끌어가고 있다"며 "그들의 깜짝 선물 덕에 스텝들 모두 힘을 내서 촬영을 이어가고 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사랑이 없다고 믿었던 남자와 사랑에 배신당한 여자의 멜로를 그린 드라마 '비밀'은 매주 수, 목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