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A대상' 이보영 "사랑해주셔서 감사…잊지 못할 한해 될 것"

기사입력 2013-10-02 21:01


이보영 대상

'이보영 대상'

배우 이보영이 '2013 코리아드라마어워즈(이하 KDA)'에서 최고상인 대상을 수상했다.

이보영은 2일 오후 경남 진주 종합실내체육관에서 열린 KDA에서 KBS2 드라마 '내 딸 서영이'와 SBS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이하 너목들)로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날 이보영은 MBC '여왕의 교실'의 고현정, KBS 2TV '직장의 신'의 김혜수, SBS '그 겨울, 바람이 분다'의 송혜교, tvN '나인'의 이진욱 등 쟁쟁한 선후배 연기자들을 제치고 대상을 거머쥐었다.

이보영은 대상 트로피를 받아들고 "지금 제가 같이 온 선배 연기자들 보니 내가 상 받아도 되나 생각이 든다"며 "너무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그는 "2013년은 개인적으로 잊지 못할 한 해"라며 "너무 사랑해주셔서 감사드린다. 좋은 연기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또 이보영은 '너의 목소리가 들려'에서 호흡을 맞췄던 배우 이종석과 베스트커플상까지 수상하며 2관왕에 올랐다.

이보영의 대상 수상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보영 대상, 정말 축하한다", "이보영 대상, 역시 시청률의 여왕답다", "이보영 대상, 올 한해는 이보영의 해 인듯", "이보영 대상, 얼마 전에 결혼도 하고 대상까지, 행복할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