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전용기 공개, 상하이로 이동 중 ‘깨알 자랑’

최종수정 2013-10-03 15:01

지드래곤 전용기

빅뱅 멤버 지드래곤이 중국에서 전용기를 탄 모습을 자랑해 시선을 모으고 있다.

지드래곤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비행기를 타고 상하이로 이동하는 모습을 담은 동영상을 게재했다.

동영상에는 비행기 이륙 직전의 모습과 조종석 등 비행기 내부의 모습, 높은 상공에서의 푸른 하늘 등이 담겨 있다. 또 동영상 중간 지드래곤은 가죽재킷을 입고 선글라스를 쓴 채 장난기 있는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도 담아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는 지드래곤이 성룡 측에서 제공한 전세기를 타고 상하이로 이동하는 중 찍은 것으로 보인다.

앞서 지드래곤은 지난달 30일 중국 황저우에서 열린 성룡 콘서트 무대에 올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성룡과 찍은 인증샷을 올려 친분을 과시한 바 있다. 2일에는 상하이 쉬자우이 강변에서 개최되는 상하이 더불유 뱅크 뮤직 페스티벌 참석하는 등 중국에서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다.

한편 지드래곤의 전용기를 접한 네티즌들은 "지드래곤 전용기까지, 월드스타 답네요", "지드래곤 전용기까지, 중국에서 극진한 대우 받네요", "지드래곤 전용기, 동영상 찍는 장난기 발동 재밌겠다", "지드래곤 전용기, 성룡과 인증샷 다음 중국 스타는 누구?", "지드래곤 전용기, 상하이 패션도 센스있게"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