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선영 남편 공개, 배우 못지않은 외모 '눈길'

기사입력 2013-10-06 10:10



'안선영 남편'

방송인 안선영의 3살 연하 훈남 남편이 공개됐다.

6일 홍석천은 자신의 트위터에 "안선영 서정관. 내 아끼는 동생커플 오늘 부산에서 결혼했네요. 너무 즐겁고 아름다운 결혼식. 피로연까지 행복한 시간. 두 사람 행복 영원하길. 축하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게재된 사진 속에는 이날 결혼식을 올린 안선영과 남편 서정관을 비롯해 홍석천, 하리수, 김태우, 정정아 등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들은 새로운 부부의 탄생에 환한 미소로 축하를 보내고 있어 많은 이들의 눈길이 쏠렸다.

특히 하얀색 웨딩드레스를 입고 부케를 든 채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안선영의 옆에서 검은색 턱시도를 입고 손가락으로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는 안선영의 남편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됐다.

안선영의 남편은 흑백 사진 속에서도 짙은 눈썹과 오똑한 콧날 등 이국적인 외모를 뽐내며 배우 못지않는 생김새로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고 있다.

안선영 남편의 모습에 네티즌들은 "안선영 남편 잘생겼네요", "안선영 남편이 누구를 닮은 것 같은데... 그 누군가가 누구인지 잘 모르겠네요", "안선영 남편을 보니 결혼을 하셨다는 게 이제 좀 실감이 나네요. 결혼 축하드립니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안선영은 지난 5일 부산의 한 결혼식장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