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보라 박지선 다정 투샷 "지선 선배님은 우주 최고 매력녀"

기사입력 2013-10-07 16:40


신보라 박지선

신보라 박지선 '다정한 투샷'

개그우먼 신보라가 박지선과 함께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신보라는 지난 5일 자신의 트위터에 "지선 선배 왈 '난 사진 찍으면 옛날 사람처럼 나와. 하하하', '나 공부 진짜 잘하게 생겼어. 하하하'"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신보라는 "선배님은 우주 최고 매력녀. 선배님은 사진처럼.. 더 이상의 설명은 생략합니다"고 덧붙였다.

신보라가 게재한 사진 속에는 신보라와 박지선이 자동차 안에서 셀카 촬영에 여념이 없는 모습이다. 이어 긴 머리를 풀어헤친 신보라는 이가 보일 정도로 환하게 웃으며 한껏 물오른 미모를 과시중이다.

이어 머리를 단정히 묶은 박지선은 하얀색 셔츠를 입고 동그란 안경을 낀 채 살짝 턱을 괴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평범한 동그란 안경도 웃음으로 승화시키는 등 모범생 코스프레를 선보이고 박지선은 카메라를 가까이 댄 채 '잇몸미녀' 답게 잇몸이 보일 정도로 환하게 미소를 짓고 있어 많은 이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신보라 박지선 인증샷에 네티즌들은 "신보라 박지선 함께 있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선후배간의 훈훈한 우정이네요", "신보라 박지선, 함께 이동을 할 일이 있었나보네요", "신보라 박지선 함께 찍었는데 눈길을 박지선에게만 가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