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기웅, '굿 닥터' 까메오 출연 "20회에 잠깐 나와"

최종수정 2013-10-08 14:21

<사진=스포츠조선DB,박기웅 트위터>

'박기웅 카메오'

배우 박기웅이 '굿 닥터'에 깜짝 출연한다.

박기웅은 지난 7일 자신의 트위터에 "'굿 닥터' 까메오 촬영을 하고 나오는 길입니다"라며 깜짝 출연 사실을 알렸다.

이어 그는 "기 감독님과 오랜만에 만난 반가운 스태프 분들, 주원이와 오랜만에 만나 반가운 배우 분들, 마지막까지 안전히 즐겁게 촬영해 주세요. '굿 닥터' 파이팅"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또 박기웅은 "저는 20회 막바지에 잠깐 나와요. 어느 현장이든 마찬가지겠지만 '굿 닥터'에 참여한 모든 분들 정말 열심히 하고 계시니까 끝까지 사랑해주세요"라며 '굿 닥터'를 깨알 홍보하고 나서 눈길을 끌었다.

박기웅의 '굿 닥터' 까메오 출연은 지난 해 방송된 KBS 2TV '각시탈'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바 있는 주원과 기민수PD, 그리고 제작진과의 인연으로 성사가 됐다.

박기웅의 카메오 소식에 네티즌들은 "박기웅 카메오로 출연을 하는군요. 어떠한 모습으로 출연할 지 무척 궁금하네요", "박기웅 카메오로 출연한다고요? 오늘은 꼭 본방사수 하겠습니다", "박기웅 뿐만 아니라 요즘 배우들이 까메오로 출연을 많이 하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종영까지 단 1회만을 남겨놓고 있는 '각시탈'에서 박기웅이 어떠한 모습을 선보일 지 벌써부터 많은 눈길이 쏠렸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